본문 바로가기
뉴스

'헤라' 프로젝트 수주

2017년 04월 16일

(주)이롭게는 '헤라'의 2017년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이번 수주로 이롭게는 지난 2015년에 진행되었던 헤라의 리포지셔닝 및 다국어 사이트 구축 프로젝트, 2016년의 중국 진출을 위한 롤아웃 프로젝트에 이어서 2017년에도 경쟁입찰을 통해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것으로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재확인했다.

지난 2015년에 진행되었던 헤라의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는 '서울'과 '서울리스타'라는 개념을 브랜드에 성공적으로 접목시켰으며, 웹어워드에서 화장품 분야의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롭게의 김은주 대표는 '이번 제안을 준비하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3년 전 헤라 프로젝트에 착수했을 때는 모든 상황이 안 좋았었다. 결과적으로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우리에게 다시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한다. 이번 제안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계속했던 생각은, 우리가 헤라에 어떤 새로운 기여를 할 수 있을까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 리뉴얼했던 사이트를 또 다시 리뉴얼하게 되는 기회를 얻는 것은 흔치 않은 일로, 이번 프로젝트를 수주하게 된 점에 대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헤라 웹사이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명확히 발신하게 될 예정이며, 새로운 헤라 웹사이트는 2017년 하반기에 런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