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제이에스티나 뷰티' 프로젝트 수주

2016년 11월 21일

2016년 웹어워드에서 최고 대상을 수상한 (주)이롭게는 탁월한 브랜드 해석 능력과 모바일 최적화 작업으로 명성이 높다. 2016년 11월, (주)이롭게는 다양한 레퍼런스와 탁월한 실적을 바탕으로 (주)제이에스티나의 차세대 성장 동력이 될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쇼핑몰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브랜드의 모태가 되는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컨셉에 맞춰서 상품이 기획되었으며, 기존 코스메틱 카테고리에는 없었던 독특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립하였다. 

해당 프로젝트를 수주한 (주)이롭게의 김은주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 "디지털 분야에서 어떤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하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브랜드의 정체성에 대해 고객사와 함께 고민하고, 처음으로 구매 고객에게 각인될 이미지 워딩을 함께 정의하는 것은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매우 의미있는 일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시각화하고, 미려하면서도 편리한 사이트를 구축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사이트는 기존의 쥬얼리 사이트와 별도로 신규 구축을 진행하게 되며 브랜드와 커머스가 적절하게 결합되어 구축될 예정으로, 2017년 1분기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