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리리코스' 프로젝트 수주

2016년 12월 07일
이롭게는 최근 '리리코스'의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리리코스는 신비로운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프레스티지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로, 프랑스와의 제휴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년간 제품 개발에 집중해왔다. 

리리코스의 모든 제품에는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고농축 수분 앰플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리리코스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성장시켜 왔으나, 상대적으로 온라인에서의 시장 장악력은 높지 않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요 과제는 '디지털 및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하게 발신'하는 것이다. 이롭게의 Design lab과 함께 제안 작업을 진행한 이롭게의 김은주 대표는 '경쟁 입찰을 준비하는 과정은 늘 쉽지 않지만, 리리코스의 경우 막판까지 제안서가 써지지 않아서 매우 고생했다. 컨셉이 명확해질때까지 밤새도록 파도소리를 녹음한 파일을 들으면서 리리코스와 관련된 자료를 계속해서 리뷰했다. 경쟁사와 차별화되면서도 리리코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컨셉을 찾느라 특히 디자이너들의 고민이 많았는데,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고 이야기했다.

새로운 리리코스 사이트는 2017년 2분기 중 리뉴얼 런칭할 예정이다. 이롭게는 브랜드를 새롭게 재해석하고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시각화하는데 많은 경험과 강점이 있는 회사로,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이러한 저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